아세안문화원(ASEAN Culture House, ACH)은 한국과 아세안이 서로 알아가고 친구가 되는 문화와 인적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다양한 전시, 공연, 영화 사업을 진행합니다. ACH의 업무 지원 인력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분야
아세안문화원 도서관 대출ㆍ반납, 도서 및 DVD 정리 등 도서관 업무
2. 모집인원
2명
3. 모집기간
2021년 7월 8일(목)~7월 16일(금) 17:00까지
4. 지원요건
- 만 18세 이상 성인 남녀
5. 근무조건
가. 근무 기간 및 시간
구분 |
근무 1 |
근무 2 |
근무기간 |
2021.8.10.(화)~10.7.(목) |
2021.8.7.(토)~10.3.(일) |
근무일 |
화~목 주 3일 근무 |
금~일 주 3일 근무 |
근무시간 |
화~목: 오전10시~오후 6시(7시간) |
금: 오전10시~오후6시(7시간) 토~일: 오전10시~오후7시(8시간) |
공통사항 |
-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1시간 |
나. 근무 장소: 아세안문화원 1층 도서관
다. 업무 내용: 아세안문화원 도서관 대출ㆍ반납, 도서 및 DVD 정리 등 도서관 업무 전반 지원
라. 보수: 시급 8,750원(교통보조비, 중식보조비, 주휴수당 등 별도)
※ 주 15시간 이상, 1개월 이상 근무자의 경우 4대 보험 가입
6. 제출서류 및 지원방법
가. 제출서류: [ACH 양식]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
나. 지원방법: 이메일 접수
o 파일명: “본인이름_ACH 업무지원인력 지원서”로 제출 (예. 홍길동_ACH 업무지원인력 지원서)
o 제출처: brkeum@kf.or.kr
7. 선발절차 및 일정
가. 선발절차: 서류 적격 심사 → 면접 전형(서류 적격 심사 합격자에 한함.)
나. 선발일정
내용 |
일정 |
비고 |
모집 공고 및 지원서 접수 |
7.8(목)~7.16(금) 17:00까지 |
|
서류 적격 심사 |
7.19(월) |
|
면접 대상자 발표 |
7.21(수) |
|
면접 심사 |
7.26(월) |
|
최종 합격자 발표 |
7.29(목) |
|
※ 근무 기간 및 근무일은 최종 합격자에 한 해 별도 통지합니다.
※ 선발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8. 기타
가.
[지원 서류]는 선발이 확정된 날로부터 30일 이내 지원자 본인의 청구에 의해 반환이 가능하며, 30일 초과 시 파기
나. 문의처:
brkeum@kf.or.kr / 051-775-2043
다. 한국국제교류재단 아세안문화원 기획협력부
-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좌동로 162
- 문의가능 시간: 월-금 오전 9시 – 오후 5시
라. 아세안문화원 홈페이지:
www.ach.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