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영혼을 수놓은 초상 - 그리스의 의복 展

 KF Activities > 영혼을 수놓은 초상 - 그리스의 의복 展
영혼을 수놓은 초상 - 그리스의 의복 展

한국국제교류재단은 주한그리스대사관과 함께 <영혼을 수놓은 초상 - 그리스의 의복>展을 KF갤러리에서 2022년 3월 25일부터 6월 3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합니다.

동 전시는 그리스 혁명(1821년) 2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2021년 그리스 국립역사박물관이 방겔리스 키리스와 아나톨리 게오르기에프에게 의뢰한 국제적 프로젝트에서 비롯된 전시입니다. 작가들은 그리스 국립역사박물관으로부터 위탁 받은 보물급 유물 의복을 입은 이들의 초상 사진을 찍고 그를 사진들을 금은 금속, 견사, 면사를 사용해 재창조함으로써 그리스의 역사 및 전통 문화가 현대와 조우하는 귀중한 장면을 선사합니다. 이를 통해 오랜 역사를 가진 그리스 전통 유산의 보존과 박물관 소장품에 관한 혁신적이고도 귀중한 관점을 제시합니다. 관람객들은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전통 복식 초상화 작품을 목격함으로써 전통과 문화, 역사에 관한 그리스인들의 애정과 존경심을 이해하고 시공간을 초월하는 성찰적이고 영적인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KF홈페이지(www.kf.or.kr)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KF갤러리 오프라인 개관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의거 운영됩니다.

KF갤러리2022/3/25 - 2022/6/302-2151-6500kfcenter@kf.or.kr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