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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한국국제교류재단 이동형 화상회의 서버 및 장비구매

  • 등록일 2017.09.04
시작 날짜
2017.09.04 
마감 날짜
2017.09.08 

공 고 문

1. 개요
  가. 발주기관: 한국국제교류재단
  나. 사 업 명: 이동형 화상회의 서버 및 장비구매
  다. 내    용: 과업지시서 필히 참조
  라. 기초금액: 금63,700,000원(금육천삼백칠십만원정/부가가치세 포함)
  마.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60일(※ 일정은 재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따른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및 동법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참가 등록한 자.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 참가 업체는 납품하고자하는 제품에 대하여 제조사로부터 “제품공급확약서” 및 “기술지원협약서”를 발행받아 입찰시

       제출하여야 함
  마. 본 구매는 공동수급 및 분할납품을 허용하지 않음
  바. 판로지원법 시행령 제2조의 근거하여 소기업 및 소상공인 업체로 참여 제한함  

3. 낙찰자 선정
  가. 본 건의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견적서를 제출한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 합니다.
   *예가방식은 복수예가이며,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견적
     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전자입찰서 접수마감 일시 : 2017년 9월 8일(금) 14:00마감
     ※ 전산장애 발생시 견적가격 확인 시간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라.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선순위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마.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재단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 선정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4. 제출서류
  ◯ 개찰 후 낙찰예정자 제출서류 : 제품공급확약서, 기술지원협약서, 소기업확인서
     ※ 개찰 후 3일 이내 이메일(khlee@kf.or.kr) 제출, 미제출시 입찰 포기 해당됨

5. 입찰보증금
 가. 납부면제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다. 국고귀속 등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제38조 규정에 의거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6. 견적서 제출
  가. 이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시 유의사항
     1)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 견적제출시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

        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위 ‘2’항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7. 견적제출관련 규정 숙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와 다음 적용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04-5호, 2004. 10. 5)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8. 기타사항
  가.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1) 견적제출 및 계약상대자 결정 등에 관한 세부사항
        경영관리부 이광호 (전화: 02–2046-8638)
     2) 화상 시스템 관련
        경영관리부 이후민 (전화: 02–2046-8585)
     3) 나라장터 시스템 안내: 정부조달 콜 센터 (전화: 1588-0800)
  나.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계약상대자 결정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다.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고객지원-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장터-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라. 상기 공고내용은 재단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17년 9월 4일

한국국제교류재단